삼성전자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 가이드

삼성전자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 가이드

프린터 사용을 위한 필수 절차

안녕하세요 여러분! 오늘은 삼성전자 프린터를 사용하시는 분들을 위한 꿀팁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. 삼성 프린터는 성능은 물론 A/S 지원도 엄청 좋아서 많은 분들이 선호하시죠.ㅎㅎ

최근에는 무한 잉크 모델까지 나와서 가정이나 사무실에서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답니다!

하지만!! 문제가 있습니다. 프린터를 연결하고 바로 사용할 수 있는 건 아니라는 거죠. 드라이버를 설치해야 한답니다. 그래야 프린터가 제대로 작동하니까요.

오늘은 삼성전자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까 합니다?


삼성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

삼성 프린터 드라이버를 다운받는 방법은 크게 두 가지가 있습니다:

1. 범용 드라이버 설치

범용 드라이버는 제품 모델에 상관없이 일반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드라이버입니다. 만약 내 프린터가 어떤 모델인지 잘 모르겠다면 범용 드라이버를 설치하시면 됩니다.

물론 제품에 맞는 전용 드라이버를 설치하는 게 가장 좋지만, 범용 드라이버로도 충분히 사용할 수 있답니다.

범용 드라이버는 다음 링크에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.

2. 제품별 드라이버 설치

내 프린터 모델명을 알고 계시다면 바로 제품별 드라이버를 설치하시는 게 좋습니다. 프린터 모델명은 제품 조작부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. 예를 들어 SL-T1670, SL-T2270FW 같은 식으로 알파벳과 숫자가 표시되어 있죠?

이 모델명을 가지고 다음 링크에서 검색하시면 제품별 드라이버를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: 삼성전자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바로가기

예를 들어 SL-T1670를 검색하면 여러 드라이버 버전이 나올 텐데, 그 중에서 배포일자가 가장 최신인 드라이버를 선택해서 다운받으시면 됩니다.


드라이버 설치 후 프린터 이용하기

이렇게 해서 드라이버를 다운받으셨다면 설치만 하면 끝!??? 아닙니다아~ 설치 후에 프린터 연결 및 설정 과정이 더 있답니다. 이 과정은 드라이버 안내에 따라 진행하시면 되는데, 복잡하지 않으니 걱정 마세요!^^

프린터 드라이버는 프린터를 제대로 사용하기 위해 필수적이에요. 삼성 프린터를 구매하셨다면 꼭 드라이버를 설치하시길 바랍니다.

삼성의 든든한 A/S 서비스 지원을 받으실 수 있고, 원활하게 프린터를 사용하실 수 있을 거예요!

혹시 궁금한 점이 있다면 저에게 언제든 물어보세요. 최선을 다해 답변드리겠습니다!:)

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~

Scroll to Top